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세종 카페 추천 - 테라로사 세종점 영상 후기

by GJ자유 2021. 5. 5.
반응형

 

 

오늘은 5.5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세종 테라로사 세종점을 방문했다.

아마도 휴일이라 카페가 미어터질 것 같아서 이른 점심을 먹고 12시에 방문을 했다.

그럼에도 자리가 꽉차서 카페 안에 앉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야외 테라스 자리가 있어서 앉았다.

 

오히려 안보다 경치가 더 좋아서 기분이 힐링되는 하루였다.

회의나 미팅 같은 것을 이런데서 하면 굉장히 좋을 것 같다.

주변에 세종시 청사 건물뷰도 보이고 근처에는 작은 천을 따라 걷는 길도 있어서 좋았다.

 

 

어린이날이라고 어린이들이 많이 부모님과 나와 노는 모습도 보였다.

 

커피 맛은 매우 훌륭했다. 브래드들도 너무 맛있었다.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긴 했지만 분위기에 어울리는 값이었다.

 

 

매장안은 생각보다 넓었다. 넓었어도 우리가 앉을 곳이 없다는 것이 흠이었다.

 

 

카페 이용을 마치고 나가는 길에도 여전히 줄을 서는 모습이었다.

 

 

근처에 야외테라스뿐 아니라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들도 마련되어 있었다.

 

세종시에 맞는 감성이라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하는 모습이었다.

다음에도 또 방문할 것 같다.

반응형

댓글